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혜갚은 아치..?

우리집 앵오치

by AAng_Jeong 2020. 7. 6. 00:47

본문

은혜갚은 양아치인가..??

난 원래 수시로 하루에 한두 번쯤은 티스토리 방문자 수를 확인한다. 근데 그래 봤자 내 티스토리 방문자수는 하루에 20~100명 사이인데 술집 포스팅이 많아서 금토에 많아지고 평일엔 좀 적다. 평소처럼 일하다가 무의식적으로 티스토리 앱을 눌러서 방문자수를 봤는데 3,000명이 올라가 있었다.

 

...엥?

 

너무 뭐지? 싶어서 유입경로를 확인했는데 전부 다음 메인 포털이었다. 동물 카테고리였나? 다음 메인에 뜬 건지 뭔지 많이들 들어와 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셔서 난생처음 받는 관심에 퇴근하자마자 집에 와서 아치 얼굴에 휴대폰 들이밀면서 "야 아치야 너 인기 많다 ㅋㅋㅋㅋㅋ"라고 하니까 관심 없다는 듯이 한번 보고 무시하는 아치.. 다들 아치를 좋아해 주신 것 같아서 나도 기분이 좋아지더라. 맞아요 우리 아치 귀여워요ㅎㅎ 아치 사진 보고 가세요 ㅎㅎ

 

맨날 옷장 위에 올라가서 옷장 무너뜨리는 아치

 

건드니까 심기 불편해서 옷걸이 망가뜨리는 아치

 

찍지 마세요! 촬영 거부하고 얼굴 안 보여주는 아치

 

밑에서 괴롭히니까 화난 아치

 

예전에 찍어둔 건데 완전 내가! 하지! 말라고! 했지! 야! 같아서 좋아하는 동영상

 

종종 아치 사진, 영상 올릴 테니.. 아치 많이 좋아해 주세요 ㅎㅎ.. 예쁘겐 안 찍어요 어차피 사진에 다 안 담기는 미모라 ㅎㅎ

'우리집 앵오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집 고양이, 양아치 이야기  (4) 2020.07.03
고양이 자랑 2  (0) 2020.06.23
고양이 자랑  (0) 2020.06.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